본문 바로가기
세상 구경 🖤/202402 설연휴 도쿄여행

도쿄 쇼핑 아사쿠사 데우스 엑스 마키나 DEUS EX MACHINA ASAKUSA 어드레스 반팔, 자켓 구매 후기

by 윤티 2024. 3. 30.
728x90
반응형

도쿄 여행에서의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는 바로 쇼핑이었습니다.

그중 호주에 뿌리를 두고, 우리나라에도 여럿 매장이 있는 곰퉁쓰의 애정 브랜드의 매장도 빼놓지 않고 방문했습니다.

모터스포츠, 서핑 문화 감성이 넉넉하게 들어있는 데우스 엑스 마키나가 그 주인공입니다.

 

데우스 엑스 마키나 아사쿠사(DEUS EX MACHINA ASAKUSA)

매 절기가 바뀔때마다 오토바이와 잘 어울리는 모터스포츠 옷을 5벌 이상 구매하는 곰퉁쓰..

도쿄 아사쿠사 매장에서도 자켓 하나와 반팔티 하나를 구매했습니다.

(여기에는 아주 슬픈 전설이 있지.. (ಥ _ ಥ))

굴다리 밑 멀리서 보이는 오토바이 두대가 눈에 띄는 검은색 건물이 바로 데우스 엑스 마키나 아사쿠사!

이 주변은 모두 굴다리 밑 컨테이너 형태의 카페, 음식점 등이 있으니 함께 구경하기 좋겠더라고요.

데우스 엑스 마키나 아사쿠사 역시 카페와 함께하는 공간이었습니다.

커피를 마시면서 구경을 하면 좋았겠지만, 저희는 바로 다른 곳으로 먹으러 가야 했기 때문에.. 이번엔 패스하고 옷을 구경하는 데 집중했어요.

시즌 오프로 할인하는 제품들도 많았고, 생각보다 데일리로 입기에도 적합한 베이직한 제품들도 많더라고요.

모터스포츠 느낌 뿜뿜으로 디피되어있는 데우스 엑스 마키나의 의류와 악세사리들!!

40% 할인을 하고 있어서 제 눈을 사로잡은 파란색 맨투맨이 눈에 들어왔으나.. 100% 안 입을 것이 명확했기 때문에 도쿄에 두고 왔습니다. 흑흑..

(40%를 이긴 100% ㅋㅋ)

남성스러운 제품들이 많았던지라 저는 전체적으로 훑기만 하고, 패스했네요.

곰퉁이는 눈이 막 돌아감..

근데 저도 아쉬워서 베이직한 어드레스 아사쿠사 반팔티셔츠를 결국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곰퉁쓰도 결국 자켓 하나 겟챠 했고요.

 

 

그런데.. 여기서 슬픈 포인트.. 우선 해당 매장에서 텍스 리펀은 불가하다고 해서, 면세를 받지 못했습니다.

또 분명 구매할 때는 공홈에 이 제품들이 없었는데, 지금은 있더라고요.

한국 공홈에서 판매하는 가격은 252,000원..

도쿄 아사쿠사 매장에서 구매한 가격은 40,700엔.. 당시 엔화 환율이 900원 수준이라.. 결국 37만 원에 구매한 것이네요.

한국이 도쿄보다 12만 원이나 저렴하더라고요. ㅎ_ㅠ

(분위기에 취해 저도 똑같은 거 커플로 구매할까 하다가 사이즈가 정말 너무 큰 것 밖에 없어서 패스했는데.. 다행이라 여겨야 할까요..? ㅎ_ㅎ)

제가 구매한 어드레스 아사쿠사도 8,250엔에 구매했는데 크림에서 더 저렴히 판매되고요.

 

뭔가 캐리어 무게도 손해 본 느낌이라 조금은 서운했네요. 🤣😂

그래도, 어찌 보면 실물로 보고 마음에 들었으니 구매한 거라.. 알차게 입어서 본전을 뽑는 수밖에 없겠습니다. :-)

 

카페랑 함께 운영하고 있으니 쇼핑 및 구경으로 아사쿠사 데우스 매장이랑 그 근처 구경하는 것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