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충청도

충남 논산 연산메밀왕막국수 추석연휴 정상영업 막국수와 참숯불고기

by 윤티 2024. 9. 14.
728x90
반응형

날씨가 매우 덥지만 주말 라이딩을 절대 포기 못하는 우리 부부

오늘도 어김없이 라이딩을 갔다가 들린 맛집을 소개해봅니다. (동해 번쩍 서해 번쩍하고 있어요. =))

 

논산 연산메밀왕막국수

위치, 주차장

연산농공단지, 연산초등학교, 호남선 연산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주변에 먹을 게 없는지 서치를 하다 보니 이곳의 막국수가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외관에서는 가게의 연륜이 많이 묻어나 보였고 주차장에 꽤 많은 차들이 있는 것으로 보아 맛집은 분명한 것 같아요.

주차장도 꽤 넓은 편이니 주차 걱정 없이 안심하시고 방문하셔도 됩니다.

가격, 메뉴판

이 집에 주메뉴는 막국수인데 특징이라고 한다면 막국수 주문 시 숯불구이를 같이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우리는 손만두를 추가할까 말까 여러 번 고민 끝에 참기로 하고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를 하나씩 시켰습니다.

내부 좌석이 꽤나 넓고 많은 편이었음에도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대기를 하진 않았지만 저희 이후에도 손님이 계속 들어와서 웨이팅이 평소에는 있는 것 같더라고요.

이렇게 처음에 삶은 달걀 2개와 굉장히 오래되어 보이는 물컵을 주시는데 물 대신 차가 나오는 집이라 컵이 차 색깔로 빛바랜 것이 이 가게 가 오래되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음식은 손님이 꽤나 많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꽤 빠르게 나오는 편이에요. 우선 비주얼은 정말 맛있어 보였기 때문에 합격!

물막국수는 시원하긴 했으나 뭔가 엄청나게 맛있다는 느낌을 주는 건 아니었어서 뭔가 평범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뭔가 맛집이라 기대를 많이 했는데 그 정돈 아닌 느낌?

비빔막국수도 양념장이 비빔국수와 비슷한 느낌이었는데 확실히 자극적인 맛은 적어서 쪼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여기나 온 숯불고기를 먹고 생각이 조금 달라졌습니다. 아마 여기가 맛집인 이유가 이 것 때문이 아닐까 생각을 했거든요.

고기랑 막국수랑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중간에 먹다가 고기를 추가해야 되나 말아야 되나 정말 정말 고민을 많이 했거든요. 가격이 만원이라 양이 얼마나 될지 가늠이 안 돼 시키진 않았지만 만약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고기를 미리 추가하여 먹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