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구경 🖤/일본_도쿄(예정)

[도쿄 저렴한 호텔 추천] 호텔 비스타 프레미오 도쿄 아카사카 : 넓고 가성비 좋은 도쿄 호텔 추천

by 윤티 2019. 1. 15.
728x90
반응형

+ 포스팅을 읽기 전에 보면 좋을 또 다른 포스팅

2019/01/14 - [여행_trip/일본_도쿄(예정)] - [일본 호텔]정할 때 고려 해야할 점/호텔 예약하는 방법 : 방크기, 가격(할인), 위치





18년 11월에 다녀온 도쿄여행

그리고 맘에 들었던 호텔 


호텔 비스타 프레미오 도쿄 아카사카

Hotel Vista Premio Tokyo Akasaka




위치

4 Chome-3-2 Akasaka, Minato-ku, Tōkyō-to 107-0052 일본





지요다선이 지나가는 아카사카역

긴자선, 마루노우치선이 지나는 아카사카미쓰케역

에서 도보 5분정도면 걸어갈 수있어요.


아카사카역과 아카사카미쓰케역은 주요역은 아니에요.

하지만, 주요관광지로 이동하기 좋은 위치였답니다.


아사쿠사, 아카사카 등등 비슷한 이름이많아서

처음엔 헛갈렸지만, 나중엔 마스터했어요.

(지금은 조금 헛갈렸지만..낄)


 

이 호텔도 2~3개월 전에 미리 예약했던 터라

리뷰가 없었던 신생호텔!



그리고 나중에 리뷰가 몇개씩 올라고오 나서 안 사실


 



밑에는 흑당커피로 유명한 커피집이 있다는 점.

(너무 마셔보고 싶었는데 들어만 가보고,

마셔보지 못했다는 것이 함정 ㅠㅠ)


이 마저도 맘에 듭니다 //ㅅ//


안으로 들어가보아요.


프론트가 있고, 앞에는 쇼파/테이블이 있어요.

한국말을 할 수 있는 직원은 없었지만,

일본어를 어느정도하는 곰퉁이가 해줬쮸.


호텔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전체적으로 넓직하고 깨끗한 느낌을 줍니다.

실제로도 더럽다는 생각 못했어요.


물론 저희가 더럽지 않다는 건 아닙니다^^;





의자랑 테이블 살짝치우면

24인치, 20인치 캐리어 두개 다 눕힐 수 있어요.



저 테이블에 앉아서 편의점 음식 먹기도 했었네요.

기억이 새록새록 //ㅅ//




들어간지 얼마 안되었지만, 굉장히 더러워졌습니다^^



 


이제는 항목 하나하나 궁금해할만한 부분

체크하면서 리뷰하겠습니당!



어메니티

▼▼▼


  

 


어메니티는 기본적인 것 다 있어요.

칫솔, 치약, 바디타월, 빗, 면도기, 머리끈, 화장솜

화장실에는 바디워시, 샴푸린스도 있네요.


당연히 드라이기도 있고, 일회용 슬리퍼 등등있어요.


핸드&페이스 폼밖에 없으니까

폼클린징은 가져가심을 추천합니다. : )


 


그 외에 차, 물 옷을 걸만한 곳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용. 코트걸기 딱입니다 : )



화장실

▼▼▼


 


화장실은 씻는 곳과 변기가있는 곳

그리고 세면대가 나눠져 있어요.


용도에맞게 사용하니


깨끗한 느낌도 좋고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이 호텔만의 특징

▼▼▼


여행 많이 다녔지만, 이런거는 또 처음봤네요.

스마트폰이 있습니다.

구글계정 연결해서 밖에서도 사용할 수있어요.

일본에서 한국과같이 핸드폰을 쓸 수 있는 것이죠.


다만, 너무 느립니다..

그리고, 한글로의 언어를 변경했으나

자판이 안바뀌었어요.


무엇보다 저희는 유심칩을 사갔기 때문에-

굳이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너무 신기했어요 ㅋ_ㅋ



마무리 하자면,

도쿄에서 저렴한가격에 넓은 호텔을

잘 구한 것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재방문의사도 있고, 친구들한테 강추해주고 있어요.



혹시 여행가실 분은 참고하세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