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캠핑장

[충북 괴산] 강변캠핑장 : 가을 캠핑장 추천 / 언택트 여행이 대세 / 깨끗한 화장실에 극호! / 파쇄석에 넓은 사이트

by 윤티 2020. 10. 3.
728x90
반응형

읽기 전! 해당 포스팅은 제 경험을 토대로 작성이 되어서,

자세한 내용은 캠핑장 사장님께 문의해보세요!

사이트마다 각각 특징이 다르답니다. :)

(저도 너무나 많이 문의한.. 문자로해도 답 빨라요.)

언텍트 여행이 대세인 요즘.

올해 초 재밌게 하던 차박.

 

차박용품들을 정리하고,

너무 재밌어서 좀 더 크게 캠핑으로 취미를 바꿨어요.

 

그리고 캠핑용품을 한달동안 줍줍하고, 처음가본 캠핑장

충북 괴산에 위치한 [강변캠핑장] 입니다.

 

[위치] 입니다.

 

 

열을 체크하고, 체크인하면

괴산군의 종량제봉투 20L짜리를 주십니다.

그걸 챙겨서 안내해주는 주차공간으로 고고싱!

 

[강변캠핑장 캠핑장 지도]

 

 

 

저희가 묵은 곳은 E사이트(3) 입니다.

 

 

이 곳은 강가가 한눈에 보이는 곳에 위치해있어요.

크기도 6*8정도의 널널한 크기로 저희가 사용한

노르디스크아스가르드 12.6도 널널히 들어갑니다.

(같은 사이트더라두, 구역별로 크기가 다를 수 있어요.)

 

또, 사이트 뒤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짐을 옮길때도 편히 옮겼답니다.

 

그리고 순서대로

A사이트

7*8정도의 가장 큰 크기로 특정위치는 강뷰라고합니다.

 

 

B사이트는 애견 동반 가능합니다.

저희집 고양이도 함꼐 가볼까하고 여쭤보니,

고양이도 B사이트로 가면 된다 하네요.

여기는 논 뷰였어요.

 

C사이트는 6*7정도의 크기로

이 곳 또한 강뷰가 포함되어 있어요.

 

 

D사이트는 방방이, 놀이터 등 놀이 시설이 붙어있어서

아이와 함께 온 가족단위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Z사이트는 사이즈가 작은 사이트라고해요.

실제로 가서 보진 못했습니다.

 

K사이트는 카라반 사이트로,

저희가 갔을 때도 카라반 한대와 텐트가 있더라구요.

 

부대시설

 당연히 전기시설은 잘 되어있고,

그 외에도 부속 시서들이 있었어요.

 

** 개수대 **

 

 

개수대가 깨끗하기도 했지만,

전자렌지와 냉장고가있어서 놀랐다는^^;

캠핑장 신세계네용 =) ㅎㅎ

 

 

 *화로대 개수대가 별도로 있어요.

 

** 화장실 **

 

 

많은 리뷰에서 '화장실'이 정말 깨끗하다고 하더라구요.

네, 직접 가서 보니, 정말 깨끗했습니다.

 

** 샤워장 **

 

 

드라이기까지 구비되어있고,

화장실과 동일하게 매우 깨끗했어요.

 

 ** 놀이시설 **

 

 

방방이, 놀이터 그리고 지금은 안하지만 수영장까지

애기들이랑 놀기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

 

** 매점 **

 

 

운영 시간 : 

- 월, 화, 수, 목 / 08:30 ~ 20:00

(별도 외출시간이 있다고하네요.)

 - 금, 토 / 08:30 ~ 22:00

 - 일요일 / 08:30 ~ 20:00

 

저희가 구매한건 물과 모기약, 그리고 얼음을 샀어요.

다해서 7,200원이였는데 각개 금액은 모르겠네요 ㅠ

 

또, 제가 요리하다가 손을 베어서 밴드를 구입하러갔는데-

상비약은 준비되어이 있나봐요. 그냥 챙겨주시더라구요.

(후시딘까지 발라주시고 ㅠㅠ 감사했었습니다ㅠ )

 

 

그 외에 쓰레기 분리수거장흡연공간이!

(저는 가보지 못해서.. 사진이 없네요 ㅎㅎ;)

 

그리고 강으로 내려갈 수 있어요.

 

 

여름에 왔으면 진짜 장난 없었겠네요.

이제 날이 좀 추워져서.. 발담구는 것에 만족 ㅠ_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캠핑이였어요!!

 

다만, 미리 리뷰를 보고 갔는데

도로 변에 위치해서 '차 지나가는 소리가 크다'

의견도 있었는데- 예민하신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제가 사는 집이 고가도로와 붙어있기도하고,

귀마개를 항상 가지고 다녀서,

잠귀가 밝은 편인데도 그냥 잘 잤어요.

(I LOVE 귀마개~)

 

그리고, 주변 이웃 캠퍼님들도 너무 매너 있으셔서,

불편함없이 잘 놀다 갔습니다. :)

 

다들 즐거운 캠핑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