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구경 🖤/일본_후쿠오카

[일본 후쿠오카 맛집] 니쿠이치 야쿠인점 : 야끼니꾸(야키니꾸) 맛집, 사전예약 필요한 고기집, 2번째 방문 후기

by 윤티 2019. 3. 29.
728x90
반응형

여행기간 : 2019년 3월 1일 ~ 2019년 3월 4일

방문일 : 2019년 3월 1일

 

[위치]

일본 〒810-0022 Fukuoka, Chuo Ward, Yakuin, 3 Chome−16−34 1F

 

남편과 월초에 다녀온 후쿠오카.

2017년 5월 이후 후쿠오카도 두번째 방문이고,

야끼니꾸 맛집, 니쿠이치 야쿠인점도 두번째 방문

 

특히, 이집은 예약이 필수.

('니쿠이치 예약 방법'으로 검색해서 정보 찾아보세요.)

 

예약 요청 → 승인 or 반려

 

본래 호텔 앞에 있는 하카타점에 예약하려 하였으나ㅠ_ㅠ

2주전에 시도했음에도 예약 반려ㅠㅠ

그래서 기존에 갔던 야쿠인점으로 예약해봤는데

바로 예약 승인이 나더라구요. (예약 현황은 메일로 옵니다.)

 

추가로 이곳을 선호하는 이유는

1. 냄새 or 연기가 상대적으로 덜해서!

보니, 불판 옆쪽에서 연기를 흡입해가더라구요.

(이상한 소리나서 여쭤봤더니 괜찮다고^^;)

2. 일본음식점치고 덜 짜요.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전 좋더라구요.

간장소스와 레몬.

먹는 법을 잘 몰라 레몬은 고기에 뿌려먹었어요.

(맞나요..ㅋㅋ)

미니 불판에, 1인 1집게

개인적으로 굽굽 할 수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소금, 마늘 등 소스(?)가

간장에 마늘 섞어서 뇸뇸하니 꿀맛!

 

그리고 뜨거운 차와 얼음물은 기본이겠죠?

웬만한 곳은 차도 돈받던데, 따로 안받더라구요.

잔 정에 감동받습니다.

그리고 작년 5월과 가장 크게 바뀐 점.

바로 메뉴를 주문하는 시스템이 디지털로 바뀌었다는 점.

 

굳이 부르지 않아도, 일본어를 하지 못해도

쉽게 한글로 변경해서 시킬 수 있다는 점.

 

쉽게 주문 가능하니,

고기가 끊기지 않고 먹을 수 있어 좋았네요.

 

고기랑 함께먹을 반찬과 밥!

쌈이나 김치는 너무 비싸서(ㅠ_ㅠ) 못시키고

가장 좋아하는 식초에절인 호로몬과 밥!

 

곱창절임은 이 집뿐만아니라,

후쿠오카여행 중 음식점에서 팔면 꼭 시켜먹었다는^^

 

유자향나는 맛있는 곱창절임이에요: )

설명이 뭐가 필요할까욤.

계속 시켜 먹었습니다.

 

추천고기부위 5곳 모듬세트도 있는데

작년 여행에서는 그 세트로 먹었기때문에

이번에는 몇개 먹어보고, 맛있는걸로 고고!

후쿠오카가 닭고기로 유명하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닭고기(닭다리살, 날갯살) 너무 맛있어서

몇 번은 더 시켜먹었어요.

귀여운 곰퉁이 손

구이 구이~ 고기 구이

우설도 맛있고, 갈빗살도 맛있고!

(대창은 별로였어욧,, 느끼느끼,, 속삭속삭)

입맛은 주관이지만, 곰퉁이와 제 입맛은 찰떡이에요.

둘 다 좋아하는 맛과 분위기!

 

느끼할 때 쯤, 곱창절임은 모든것을 새롭게 만드는 능력이 있었어요.

두시간정도 먹고나니 배가 든든!

많이 먹었습니다..

둘이 8,229엔 나왔네요.

들어갈 때 다른 한국커플이 얼마나 기달려야하냐 물으니,

한시간정도 기달려야한다고 피드백하는 걸 들었는데

(저희는 예약을 해서 프리패-쓰!)

 

맛있게 먹고 나올 때 보니, 웨이팅이 엄청 길더라구요.

대부분 한국 사람이였습니다.

 

후쿠오카에서 냄시안나는 고기집가고 싶을 때

고기 맛있게 먹고 싶을 때

 

정말 추천합니다. : )

 

728x90
반응형